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 맛집

연남동 혼밥 할 만한 맛집_하나라멘 (위치, 영업시간, 메뉴, 가격)

by jeonsnow 2022. 5.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연남동에 위치한 하나라멘을 갔다 왔습니다.

 

 

 

하나라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6 · 블로그리뷰 105

m.place.naver.com

 

 

가게 안에 테이블이 바 형식으로 되어있어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혼자 잠깐 들러서 밥먹기 참 좋았습니다.

 

 

하나라멘의 출입구

 

 

 

영업시간

점심 영업시간은 11:30 ~ 15:00 이고 Last Order는 14:40 입니다.

 

저녁 영업시간은 17:00 ~ 21:00 이고 Last Order는 20:30 입니다.

 

 

 

메뉴는 사바 쇼유 라멘, 토리 파이탄, 마라 파이탄 이렇게 세가지가 있습니다. 

 

 

가격은 모두 9천원입니다.

 

 

사바 쇼유 라멘은 육류, 해산물로 국물을 냈고 토리 파이탄은 닭으로 마라파이탄은 마라소스로 국물을 냈습니다.

 

 

거기에 기본 토핑이 있으며 토핑은 주문 시 키오스크에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 토핑은 모두 1000원이네요 

 

 

저는 시그니쳐 메뉴인 사바쇼유라멘에 삼겹챠슈와 닭다리 챠슈를 하나씩 추가해서 11000원이 나왔습니다.

 

 

음료수는 맘같아선 테라생맥주를 먹고 싶었지만 회사를 가야해서 코카콜라 제로 뚱캔으로 먹었습니다.

 

 

 

 

먼저 제로뚱캔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라멘이 나왔습니다. 

 

 

그릇에서 11시 방향에 있는 토핑이 멘마라는 토핑인데 죽순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면도 맛있고 국물도 맛있고 토핑도 맛있고

 

 

 

양이 부족하면 공짜로 면과 밥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저는 면은 추가하지 않고 밥만 추가했는데 밥 위에 파와 챠슈를 하나 얹어 주시네요.

 

 

 

 

밥과 먹기 위해 아껴뒀던 돼지고기

 

 

 

 

마지막 입가심용 계란으로 마무리

 

 

 

 

자~알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